2024년형 아이패드 에어 M2가 에어 최초로 13인치 모델을 탑재하여 출시했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 M2 13인치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아래 3가지 이유를 읽어보시고 아이패드 에어 13인치를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만큼은 에어로 가도 되는 이유 : 13인치
기존에 큰 화면의 아이패드가 필요하셨던 기존 사용자들은 어쩔 수 없이 프로 12.9인치로 갈수밖에 없었습니다.
50%도 사용 하지 않을 스펙에 비싼 돈을 주고 프로를 구매하실 필요가 이제는 없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M2에는 13인치라는 새로운 선택지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이정도 크기면 맥북 대신으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사이즈입니다.
시원한 화면에서 간단한 영상편집이나 영상 시청, 학업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에어가 맥북 대용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3인치 아이패드를 가로로 사용하면서 두가지 창을 분할해서 띄어놓고 작업한다면 거의 맥북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유튜버들이 아이패드 프로 대신 에어 m2 13인치를 추천합니다. 따라서 아이패드 에어 m2 13인치는 매우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에어, 성능은 프로
이번 아이패드 에어 m2 모델은 기존 아이패드 프로 m2 6세대 모델과 스펙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m2 칩이 탑재가 되었구요. cpu도 8코어로 동일하며, 16코어 뉴럴 엔진으로 동일한 스펙을 갖고 있습니다.
GPU만 9코어로 1코어 차이인데요, 이마저도 프로 모델과의 비교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사용에서는 무의미하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 m2는 가격과 무게는 가볍지만, 성능은 전혀 가볍지 않습니다.
따라서 에어로 구매하시더라도 성능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실은 전혀 없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최소 용량이 128GB로 증가
사실 기존 아이패드 에어 모델은 선택하기 애매했던 이유가 용량의 선택지가 64GB, 256GB로 매우 한정적이었기 때문입니다.
64GB는 너무 적고 256GB는 너무 넘치는 용량이었죠.
하지만 이번 아이패드 에어 m2에는 그러한 고민을 싹 사라지게 만드는 128GB라는 선택지가 있습니다.
또한 기존 저번 아이패드 에어 64GB 모델보다 이번 m2 에어 128GB가 가격도 더 저렴합니다.
그렇다면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이번 아이패드 에어 m2 13인치는 많은 사용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